재범, 노래로 먼저 복귀.피처링한 팝송 15일 공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0.06.15 14: 41

국내 활동을 중단한 그룹 2PM의 전 멤버 재범이 영화보다 먼저 노래로 팬들을 만난다.
재범이 피처링한 B.o.B의 'Nothin’ On You B.o.B feat. Jay Park'이 15일 공개된다.
'Nothin’ On You B.o.B feat. Jay Park' 버전에서 B.o.B는 랩을, 재범은 보컬 파트를 맡았다. 한국에 먼저 발매된 재범의 피처링 버전 'Nothin’ On You'는 추후 전 세계로 발매될 계획이다.

이번 기획은 재범이 지난 3월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기 위해 평소 즐겨 듣던 미국의 신예 아티스트 B.o.B의 'Nothin’ On You'를 유투브에 올려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한 것이 계기가 되었다.
워너뮤직 아시아 퍼시픽(Warner Music Group Asia Pacific)은 “유튜브 동영상으로 재범의 무한한 가능성과 열정을 확인했다. 특히 그의 다재다능함과 넓은 팬 층은 그가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하기에 더 없이 좋은 요인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유튜브를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고 있는 재범은 B.o.B의 ‘Nothin’ On You’외에도 제이슨 데룰로의 ‘Whatcha Say’, 로린 힐의 ‘Can’t Take My Eyes Off You’ 어셔의 ‘Fooling Around’ 등의 곡을 직접 불러 올리며, 자신의 유튜브 ‘jayparkaom’ 를 가장 인기 있는 채널 5위 안에 올려놓기도 했다.
팬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만든 재범의 트위터는 계정을 만든 단 하루 만에 2만 여명이 팔로잉했으며, 한 달이 조금 지난 현재는 7만 명을 훨씬 넘는 각국의 팬들이 팔로잉하고 있다.
재범의 피처링 버전으로 공개된 ‘Nothin’ On You’는 지난 4월 발매한 B.o.B의 데뷔앨범 'B.o.B Presents: The Adventures of Bobby Ray'의 첫 싱글로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현재도 19주째 빌보드 차트 10위권 안에 머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한편 현재 재범은 국내에서 촬영이 진행되는 한미합작 비보이 댄스 영화 '하이프네이션'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