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트리플 ” 여름휴가 성수기 피해 실속 무료숙박 상품 이용하자!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06.16 15: 00

매년 여름휴가 때면  바캉스 인파에 지치고 바가지 숙박 요금으로 즐거워야 할 휴가가 엉망으로 끝나는 아픔을 겪어봤을 것이다.  하지만 성수기만 피한다면 제주도여행 3박, 속초여행 3박, 남이섬 여행 3박 등 9박 무료 숙박과 승마, 유람선, 수상스키, ATV, 사우나, 카트, 제주렌트카 24시간 무료  등  레저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슈퍼트리플 여행 상품으로 실속 있는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여름휴가를 위해 슈퍼트리플(www.hdresort.co.kr) 에서는 극성수기 피하면 총130만원의 숙박과 레저서비스를 33만원으로 누릴 수 있는 만족도 100% 의 새로운 무료숙박 여행상품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다.
여름휴가는 바캉스 인파가 넘치는 7월 하순에서 8월 중순에 꼭 떠나야 할까? 절대 아니다. 여름 휴가철에는 성수기 요금이 적용돼 숙박, 렌트카, 레저 서비스 등 모든 상품 가격이 오른다는 것은 모두 잘 알고 있는 사실이다.

특히  7월 하순에서 8월 중순에는 극성수기로 리조트, 콘도, 펜션 수박 요금이 성수기 할증 요금이 추가로 붙기 때문에 여름휴가를 떠나기에 휴가비가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휴가 계획을 6월이나 9월로 세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극성수기를 피하는 것만으로도 1인당 여행비용을 수 십 만원이나 줄일 수 있고, 슈퍼트리플 무료숙박 여행 상품을 이용한다면 최대 70%의 여행 경비를 줄일 수 있으므로 보다 여유로운 휴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슈퍼트리플은 100% 직영점에서 제공하는 숙박과 서비스로 구성되었기 때문에  130만원 상당의 서비스가 33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 가능하다. 또한, 슈퍼트리플 상품을 직접 경험하신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홍보를 해 주고 있기 때문에 홍보비용이 들지 않고 줄어든 홍보비용 만큼 발생한 이익을 다시 좋은 여행상품을 구성해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 있다.
슈퍼트리플 상품을 경험했던 고객들이  블로그에 직접 작성한 체험 후기 글들을 보면 슈퍼트리플상품의 높은 고객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철 휴가계획을 아직도 계획하지 못했다면 여름휴가 성수기를 피해 슈퍼트리플여행상품과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문의 : 1588-9743)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