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두상으로 유명한 '은초딩' 은지원이 삭발이 가장 멋진 연예인에 선정되었다.
음악전문 포털 사이트 오디오닷컴(www.ohdio.com)이 실시한 ‘삭발도 멋지게 소화한 연예인’ 설문조사에서 은지원은 전체 응답자 681명의 절반에 가까운 311명(46%)의 지지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평소 짧은 헤어스타일을 즐겨 하는 은지원은 지난 봄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탁구게임에 져 삭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며 남다른 두상으로 이목을 끌었다. 삭발 장면 촬영 당시에도 '두상이 진짜 예쁘다'며 멤버들의 부러움과 감탄을 한 몸에 받은 은지원은 투표에 참여한 누리꾼들에게 ‘‘삭발’하면 당연히 은지원!’이란 지지를 얻으며 설문조사 기간 내내 1위를 달렸다.

2위 노홍철(19%, 128명) 역시 MBC ‘무한도전’에서 초콜릿 복근 만들기 다이어트 미션에 실패해 삭발하는 장면이 방영되며 시청자들에게 삭발 모습을 각인시킨 케이스. 오디오닷컴에는 노홍철의 트레이드마크인 노랑 머리는 잘려나갔지만 삭발 하고 보니 평소 ‘큰 바위 얼굴’로 불린 노홍철의 실제 머리는 그렇게 크지 않았다는 누리꾼의 위로의 인사가 올라왔다.
3위는 지난 5월 24일 현역으로 입대하며 미니홈피에 삭발사진을 공개한 김지석(11%, 75명)이, 4위는 헤어 제품 광고모델임에도 불구하고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은지원과 함께 삭발투혼을 보여준 MC몽(9%, 61명)이 차지했다. 일본에서 가수 활동을 시작한 아유미(8%, 53명)는 4위를 기록하며 여자 연예인으로서는 유일하게 순위에 들었으며, 역시 지난달 입대 전 삭발 화보를 공개한 이준기(7%, 51명)가 5위에 올랐다.
오디오닷컴 관계자는 "은지원은 삭발까지도 멋있게 소화할 수 있는 백만 불짜리 두상을 가지고 있다"며 "얼굴뿐 아니라 두상까지 잘 생겨 ‘삭발이 가장 멋있는 연예인’으로 꼽힌 것 같다"고 말했다.
crystal@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