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된 사나이' 영화 검색 1위의 비결은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06.17 18: 13

201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영화 <파괴된 사나이>가 온라인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다시 한번 개봉 예정 영화 중 검색순위 1위를 차지했다. 이는 티저포스터, 메인 포스터 공개, 예고편 공개 이후 개봉 전에만 세 번째로 1위에 오른 것으로, 영화 <파괴된 사나이>가 올 한해 최고의 흥행 기대작임을 입증한 것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김명민의 차기작으로 캐스팅 단계부터 이슈가 되었던 영화 <파괴된 사나이>는 개봉을 앞두고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네티즌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동시에 불러일으켜 왔다. <파괴된 사나이는> 지난 14일 진행되었던 언론시사회, VIP 시사회에서 뜨거운 찬사를 받아냈고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힘입어, <고사2>, <이끼>, <이클립스> 등 개봉을 앞둔 국내외 쟁쟁한 영화들을 제치고 온라인 최고의 관심사가 되었다.

이처럼 네티즌들의 절대적 지지를 얻고 있는 영화 <파괴된 사나이>는 유괴되어 죽은 줄 알았던 딸이 8년 후, ‘그 놈’과 함께 나타나고 그 딸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의 필사의 사투를 그린 영화. 김명민의 첫 ‘아버지’ 역할로 그의 연기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엄기준의 첫 스크린 데뷔와 여배우 박주미의 8년 만의 복귀작으로 영화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영화 <파괴된 사나이>는 7월 1일 개봉 예정이다.
[OSEN=방송연예팀]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