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엽 녹즙, 고혈압 예방에 효과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6.18 13: 28

-고혈압, 당뇨에 좋고 항암효과 가진 명일엽 녹즙 ‘하치조아시다바’
 
한국인이 잘 걸리는 병 중 하나가 바로 고혈압으로 그 원인은 짜게 먹는 식습관과 급한 성격이 주된 이유로 꼽힌다. 고혈압은 평생 약을 달고 살아야 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완쾌되기 힘든 병이므로 예방하는 것이 제일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혈압을 예방할 수 있을까.

짜게 먹지 않거나 신경을 덜 쓰는 등 고혈압을 예방하기 위한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효능이 뛰어나기로 소문난 것은 바로 명일엽의 가루(분말)녹즙 하치조아시다바다.
케이제이가든㈜(www.kjgarden.com)의 가루(분말)녹즙 하치조아시다바는 일본의 최첨단 특허공법에 의해 탄생된 제품으로, 깊고 부드러운 녹즙의 맛과 향, 영양성분 그대로를 100% 농축하고 있어 어린이, 수험생, 임산부, 성인남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명일엽에는 항암성분 칼콘과 쿠마린 등이 함유되어 있어, 당뇨병예방과 항암효과•고혈압예방•혈당강하에 효과가 으뜸이라는 게 이미 입증되었다. 효과를 본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 특히 어린 자녀들을 둔 엄마, 모유수유에 좋은 제품을 찾고 있는 임산부, 당뇨병 고혈압 환자 등에게 인기다.
케이제이가든㈜의 하치조아시다바는 일본 JA 하치조지마 지점, 동경도 중앙 농업 개량 보급소의 지도에 의해 생산 기록을 비롯해 철저하게 관리된 명일엽만을 사용하며, 잔류농약 검사나 세균 검사 등의 품질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므로 믿을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입장이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