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하게 체크하고, 알뜰하게 구입하는 콤비코리아 온라인 大 반품전
OSEN 조남제 기자
발행 2010.06.18 14: 58

유아용품 업체 콤비코리아㈜(대표 후지에다 타카유키)가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반품전’을 열고 유모차, 카시트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지난 달 남양주 물류창고에서 진행했던 창고개방세일을 온라인 샵으로 옮긴 것.
콤비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유모차, 카시트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 중에는 산모분들이 더 많다”며, “멀리 남양주까지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을 덜어드리고자 본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온라인 반품전의 기획의도를 밝혔다.
또한 지방에 있는 고객들의 꾸준한 러브콜도 온라인 반품전을 기획하는 데 한 몫을 했다.
콤비코리아는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상품, 배송 중 발생한 작은 흠집이 있는 상품, 박스가 손상되어 온전하게 판매할 수 없는 상품들을 모두 모아 45~70% 특가 세일을 한다.
아이의 안전뿐 아니라 사용자인 부모의 편리성까지 배려한 제품으로 유명한 콤비코리아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반가운 기획전이다.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는 콤비코리아의 온라인 반품전, 지금 바로 만나보자.
콤비코리아 온라인 쇼핑몰(www.combishop.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OSEN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