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체러팅 에코 패키지’ 출시
클럽메드코리아는 친환경 식품전문기업 올가홀푸드와 함께 올 여름 진정한 에코 트래블을 경험할 수 있는 ‘클럽메드 체러팅 에코 패키지’를 출시했다.
클럽메드코리아는 말레이시아 체러팅 리조트의 ‘그린 글로브(Green Globe) 실버 등급 인증’획득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 패키지는 올가홀푸드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온 가족이 열대우림 속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이 상품은 4인 가족 휴가비를 최대 12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더욱 신나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다음달 20일과 8월10일, 17일, 31일 출발하며, 가격은 성인 기준 115만∼129만원이다.
상품 예약은 올가홀푸드 온라인 회원 등록 후 클럽메드코리아(02-3452-0123)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클럽메드코리아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른 이벤트와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김장희 클럽메드코리아 사장은 “자연이 주는 완벽한 휴식 속에서 발견하는 고객의 행복을 추구해온 클럽메드와 친환경 유기농 제품만 취급하는 올가홀푸드가 함께 만나 올 여름 합리적인 가격에 에코 트래블을 떠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체러팅 리조트에서 자연이 선사하는 끝없는 즐거움을 만끽하며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체러팅 리조트는 클럽메드에서 자연을 보존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에코 네이처’ 콘셉트가 적용된 최초의 리조트로, 지난 2월 환경자문기관 ‘EC3 글로벌’로부터 ‘그린 글로브 실버 등급 인증’을 받았다.
여행미디어 주성희 기자 www.tour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