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선사하는 완벽한 여름휴가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06.21 10: 34

클럽메드, ‘체러팅 에코 패키지’ 출시
클럽메드코리아는 친환경 식품전문기업 올가홀푸드와 함께 올 여름 진정한 에코 트래블을 경험할 수 있는 ‘클럽메드 체러팅 에코 패키지’를 출시했다. 
클럽메드코리아는 말레이시아 체러팅 리조트의 ‘그린 글로브(Green Globe) 실버 등급 인증’획득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 패키지는 올가홀푸드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온 가족이 열대우림 속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이 상품은 4인 가족 휴가비를 최대 12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더욱 신나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다음달 20일과 8월10일, 17일, 31일 출발하며, 가격은 성인 기준 115만∼129만원이다.
상품 예약은 올가홀푸드 온라인 회원 등록 후 클럽메드코리아(02-3452-0123)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클럽메드코리아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른 이벤트와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다.
김장희 클럽메드코리아 사장은 “자연이 주는 완벽한 휴식 속에서 발견하는 고객의 행복을 추구해온 클럽메드와 친환경 유기농 제품만 취급하는 올가홀푸드가 함께 만나 올 여름 합리적인 가격에 에코 트래블을 떠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체러팅 리조트에서 자연이 선사하는 끝없는 즐거움을 만끽하며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체러팅 리조트는 클럽메드에서 자연을 보존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에코 네이처’ 콘셉트가 적용된 최초의 리조트로, 지난 2월 환경자문기관 ‘EC3 글로벌’로부터 ‘그린 글로브 실버 등급 인증’을 받았다.
여행미디어 주성희 기자 www.tourmedia.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