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미션 수행하면 다양한 특전 제공
하늘땅여행사가 ‘바우알’ 일본 지역 상품 판매 지정 여행사로 선정돼 ‘바우알 여행상품’을 공식 판매한다.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국가브랜드위원회가 후원하는 ‘바우알’은 ‘바다건너 우리 문화 알리미’의 약자이자 ‘바우 올(Bow All)’의 합성어로 세계에서 만나는 모든 큐슈 바우알 5일’ 등 6가지다. 가격은 24만9000원부터로 왕복 항공권과 숙박 및 조식 등이 사람들에게 한국인의 밝은 미소를 보여주자는 의미로 시작된 한국 홍보 프로그램이다.

하늘땅여행이 선보인 바우알 여행상품은 ‘오사카 바우알 4일’, ‘나고야 바우알 4일’, ‘도쿄 바우알 4일’, ‘오사카 후쿠오카 바우알 4일’, ‘후쿠오카 바우알 4일’, ‘부산출발 페리로 가는 포함됐다.
이 상품은 바우알 5기에 선정된 고객만 구입 가능하다. 바우알 5기에 선정되기 위해서는 오는 8월20일까지 바우알 홈페이지(bowall.campuslife.co.kr)에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상품을 구매한 바우알 5기는 일본인과 이름 교환 후 사진찍기,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홍보물품 배포와 비치, 한국인 인지도&선호도 조사, 해외여행시 글로벌 에티켓 자가진단, 해외에서 만난 한국인과 외국인들의 글로벌 에티켓 비교, 여행지에서 만난 현지인들의 여행객들에 대한 태도 조사 등 다양한 홍보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홍보미션을 수행한 후 하늘땅여행에 활동보고서를 제출하면 활동비 3만원과 바우알 참가 증명서가 지급된다.
여행미디어 박현영 기자 www.tour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