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현영이 '다이어트 워' 시즌 4(이하 다이어트 워4) MC로 전격 발탁됐다.
케이블 채널 스토리온은 '다이어트 워 4' MC 자리에 현영을 낙점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그녀는 3년 연속 다이어트 전도사로 활약하게 됐다.
'다이어트 워'는 비만으로 고통 받는 참가자들의 치열한 다이어트 과정을 그린 다이어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시즌 4에서는 남자 도전자들의 합류로 총 12명의 다이어트 전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상금 3000만원을 놓고 8주간 운동과 식이요법만으로 체중을 감량하는 '살과의 전쟁'이 생생하게 그려진다.

현영은 시즌 4에서도 참가자들의 든든한 후원자 역할은 물론이고, 몸매 관리 노하우를 전수하며 활약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혹독한 훈련으로 지쳐가는 참가자들에게 의욕을 북돋우며 잃어버린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이어트 도우미' 역할을 한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다이어트 워' 시즌 2,3에 이어 시즌 4에서도 MC를 맡게 된 만큼 현영의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은 상당하다고 알려져 있다. 현영은 소감을 묻는 질문에 "다이어트에 성공해 새 삶을 시작한 도전자들의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며 기쁘고 뿌듯했다"면서 "이번 시즌 4에서도 힘겨운 도전을 시작한 출연진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옆에서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워 4' 연출을 맡은 이진민 담당PD는 "현영 씨는 몸매관리와 다이어트에 대해 전문가 못지않은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다"며 "순발력과 센스 있는 입담, 팔등신 몸매까지 겸비한 최고의 MC"라고 전했다.
새로운 구성으로 보는 재미를 높인 '다이어트 워 4'는 오는 7월 3일 밤 12시 스토리온에서 첫 방송된다.
rosecut@osen.co.kr
<사진> 스토리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