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프로젝트'를 결성해 주목받고 있는 김동률, 이상순의 미니 콘서트 동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자마자 베스트 음악 동영상으로 선정됐다.
지난 19일 오후 7시 30분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관객 79명을 두고 미니콘서트를 연 김동률, 이상순은 공연전날 카페 입구에 A4크기의 공연홍보 전단지를 부착한 것 이외에는 일절 공연홍보를 하지 않고 기습적으로 공연을 펼쳤다.

기습적으로 열린 미니콘서트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의 안타까움을 달래기 위해 소속사 측은 지난 21일 미니콘서트 동영상을 유튜브와 소속사 홈페이지에 올려 관심을 받았다. 4분여 길이의 이 동영상은 베란다프로젝트 음반 타이틀곡 '바이크라이딩'으로 김동률의 동생 김지현 작가가 직접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동영상은 유튜브 오늘의 최다 즐겨찾기 동영상, 베스트 음악 동영상으로 선정돼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날 미니콘서트에서 김동률, 이상순은 자신들의 음반 수록곡 '단꿈''벌써 해가지네''꽃파는처녀''바이크라이딩'을 비롯해 8곡을 불러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TV프로그램에서 자주 만날 수 없는 김동률, 이상순은 그간 라디오 프로그램 출연 중심으로 음반 홍보를 해왔다. 김동률, 이상순의 베란다프로젝트는 향후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happy@osen.co.kr
<사진>뮤직팜. Photo by Ageha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