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가 후속곡을 선보인다.
정규 4집 타이틀 곡 ‘미인아’로 KBS ‘뮤직뱅크’ 3주 연속 1위, SBS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한 슈퍼주니어가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다.

슈퍼주니어는 25일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 벅스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후속곡 ‘너 같은 사람 또 없어(No Other)’의 음원을 선공개 한다.
4집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 신곡 ‘너 같은 사람 또 없어(No Other)’는 사우스 힙합 기반의 트렌디한 비트와 메이저 풍의 신스 리프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이다. 더 게임, 패볼러스, 루다크리스 등 힙합 거장들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Reefa와 C-2, 라이언 전 등 미국 뉴욕에서 활약중인 작곡가들이 만든 세련된 멜로디와 연인을 사랑하는 감정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켄지의 가사가 어우러져 슈퍼주니어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28일에는 기존 4집 수록곡 11곡에 후속곡 '너 같은 사람 또 없어(No Other)'와 ‘Shake it up’ 리믹스버전을 포함한 4곡이 추가 수록된 4집 리패키지 앨범이 발매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25일 KBS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에 출연해 4집 타이틀 곡 ‘미인아’의 굿바이 무대를 선사하며 ‘미인아’ 활동을 마무리 한다.
happy@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