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y, ‘핑크 리본 캠페인’ 공식 후원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6.23 09: 18

'핑크리본사랑마라톤 대회'가 지난 20일 광주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렸다.  
2001년 시작 돼 올해로 10회째인 '핑크리본 사랑마라톤대회'는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여러 기업의 후원으로 매년 지속적인 행사를 진행하고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행사이다.
또한 이 행사는 여성 암 발병률 1위인 유방암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예방 의식 고취를 통하여 아내이자 엄마, 딸인 여성의 소중한 건강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장이다.

특별히 이번 광주 행사에는 뜻 깊은 행사를 함께 하기 위해 영화배우 장동건, 고두심, 가수 원투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참여했고 행사 참여자들을 위한 축하공연으로 분위기를 한 껏 북돋웠다.
한국유방건강재단의 공식후원사인 (주)지에치디코리아는 국내브랜드인 B2y로 참여, 대회 행사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참가자들의 두피건강체크, 셀프 스타일링 연출법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대회참가자들을 위한 ‘핑크 리본 손수건’을 무상으로 증정해 광주시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지에치디코리아는 2009년부터 지금까지 지속적인 후원으로 핑크리본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후원 행사의 일환으로 B2y ‘시프 핑크 에디션 (Sif Pink Ribbon Edition)’을 출시해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한국유방건강 재단에 기부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