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야구만큼 환경도 사랑합시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6.23 18: 30

문학구장서 친환경 실천 약속 행사
[이브닝신문/OSEN=심승수 기자] 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회사 FedEx 코리아가 지난 20일 인천 문학구장에서 열린SK 와이번스와 기아 타이거즈의 경기에서 친환경 실천을 약속하는 ‘Go Green, Go Baseball with FedEx’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FedEx 코리아가 SK 와이번스와 함께 야구에 대한 사랑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 주말을 맞아 야구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친환경의 중요성을 일깨워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 날 야구장을 찾은 관객들은 FedEx가 운영하는 그린존에서 일상에서 지킬 수 있는 친환경 실천방안 제안, 지구 환경 지킴이 서약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친환경을 위한 실천의지를 다졌다. 또 SK 와이번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모집된 가족 10팀은 FedEx 패키지를 재활용 하는 DIY콘테스트에 참가,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선보였으며 손수 만든 작품을 가장 좋아하는 SK 와이번스 선수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특히 FedEx는 ‘FedEx 상자를 이용한 젠가 게임’ ‘FedEx 체험존’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와 SK 와이번스의 박재상, 최정 선수의 사인회를 열어 참가 가족들에게 친환경의 중요성을 알리는 역할에 동참했다.
sss@ieve.kr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