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비가운, 화장품과 관련된 상식 혹은 속설의 진실을 파헤친 신간 발간
-기초 스킨케어에서 최신 미용기술까지 피부와 미용에 관한 방대한 안내서
'유기농 화장품은 천연 화장품보다 낫다' '토너는 우리 피부를 정돈해준다' '여드름 피부에 오일프리 제품이 좋다' 등 우리가 화장품을 선택할 때 고려하는 일반적인 상식들이 모두 거짓이라면?

안타깝게도 우리가 알고 있는 화장품과 관련된 상식 혹은 속설들은 화장품 회사에서 일방적으로 유포한 것으로 어떤 과학적 근거도 없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런 화장품 업계가 주장하는 진실과 허구를 알려주고 현명한 화장품 구매를 도와주는 신간 '오리지널 뷰티바이블'(폴라비가운 저) 3차 개정증보판이 출간됐다.
이번 책은 기존 1,2차 개정판과 달리 처음으로 국내에 번역돼 출간된 것으로 뷰티 분야에서 가장 철저한 연구가 담겼다고 한다. 책에 서술된 설명된 내용을 하나하나 따라가다 보면, 어느 순간 자신이 원하는 아름다운 피부를 얻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자신한다.
책의 저자인 폴라비가운은 밀리언셀러 '나 없이 화장품 사러 가지 마라'의 저자이자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뷰티 칼럼리스트로 독자들이 화장품 회사 광고에 현혹되지 않을 것을 끊임없이 조언하고 있다
이번에 출간된 '뷰티바이블'에는 클렌징과 각질 제거, 그리고 보습과 같은 기초 스킨케어에서 여드름과 주름 개선, 탈모 방지, 미용 성형과 같은 최신 미용 기술에 이르기까지 피부와 미용에 관한 방대한 내용이 담겨있다.
뷰티바이블은 7월부터 전국 각 인터넷,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폴라초이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첫선을 보이고 있다.
폴라비가운은 "이번에 출간된 뷰티바이블은 나이와 상관없이 자신의 피부에 최상의 케어를 얻고 싶어 하는 독자들에게 가장 기본적이며 독보적인 안내서가 될 것"이라며 "부디 많은 독자들이 화장품 회사의 허황된 주장만을 믿고 이들 제품 구매에 막대한 돈을 낭비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