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그룹과 연예인이 팀을 이뤄 스크린골프 게임 벌이는 '도전 가족골프왕’ 런칭
-초정밀 계측기술로 타격의 정확한 구현 가능한 스크린골프 알디텍의 'X-GOLF(엑스골프)' 협찬
대한민국 최초로 펼쳐지는 패밀리 스크린골프 프로그램이 방영이 예정돼 화제다.

이미 2회분 촬영을 완료하고 KBSN과 KBSJoy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도전 가족골프왕'은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와 리얼 버라이어티의 장점을 합친 프로그램으로 매회 가족 그룹과 연예인이 팀을 이뤄 스크린골프 게임을 벌이게 된다.
최근 골프가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 잡은 만큼 프로그램 참가자 뿐 아니라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시청자들에게도 골프 대결의 묘미를 느끼고 더불어 실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확하고 공정한 대결을 지원할 스크린 골프장은 차별화된 초정밀 계측기술로 실전 골프를 지향해 온 (주)알디텍의 엑스골프(X-GOLF)이 선정 됐다.
엑스골프의 7채널 센싱 시스템은 기술샷 뿐 아니라 미스샷, 러프샷, 벙커샷 등 매 상황에서 단순한 볼의 감속이 아닌 바닥에 내장된 타격센서를 통해 바닥의 타격지점과 타격 강도를 계측적용해 어떤 스크린골프보다 정확한 구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Full 3D엔진을 통해 모래효과 등 실전 필드에서만 볼 수 있었던 다양한 효과를 체험할 수 있어 마치 실제 필드에 나간 것과 같은 느낌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다.
개그맨 이창명의 사회로 이뤄질 '도전 가족골프왕'에는 1회에는 안재모씨와 이화선씨, 2회에는 조갑경씨와 홍서범씨가 출연해 이미 촬영을 맞췄으며 오는 7월 2일 첫 방송을 내보낼 예정이다.
프로그램 제작진의 한 관계자는 "도전 가족골프왕은 가족 단위의 출연자와 연예인이 한 팀을 이루는 본격적인 골프 대결 프로그램"이라며 "좌충우돌 가족의 골프 대결과 가족간의 끈끈한 정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느끼고 골프의 매력을 새롭게 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