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재팬닷컴, ‘에코 플랜’ 프로모션
호텔재팬닷컴이 지구환경을 지키는 ‘에코 플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코 플랜은 2박 이상 숙박할 경우 객실 청소 횟수를 줄이는 대신 숙박비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호텔재팬닷컴은 지난해 국내 여행업계 처음으로 ‘에코 플랜’을 실시함으로써 환경을 살리는 그린 정책에 동참하고 있다.
에코 플랜에 참여한 호텔은 도쿄의 도쿄인·치산호텔 시나가와 웨스트·치산호텔 하마마츠초·잘시티 타마치, 오사카의 일쿠오레 남바·치산인 에사카 등 6곳이다. 해당 호텔에 에코 플랜이 적용된 객실을 예약할 경우 요금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쿄나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저렴한 숙박비로 알뜰하게 여행하면서 객실 청소시 발생되는 세제 사용분을 줄여 지구환경도 지키는 에코 플랜을 놓치지 말자. 한편 여자들만의 일본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레이디스룸 플랜’ 프로모션을 적극 추천한다.
호텔재팬닷컴은 20~30대 여성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도쿄 호텔 6곳와 오사카 호텔 4곳을 선정해 오로지 여자만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레이디스룸 플랜’ 프로모션을 기획, 여심(旅心)과 여심(女心) 동시 공략에 나섰다.
도쿄의 신주쿠 워싱턴 호텔에서는 여성 전용층에 마사지 체어가 비치된 디럭스룸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신주쿠 프린스 호텔은 금연룸에서 쾌적하게 숙박할 수 있다. 세련된 인테리어의 부티크 호텔인 빌라폰테뉴 시오도메에는 발 마시지기가 마련돼 있어 굳이 마사지숍을 찾지 않아도 편하게 객실 내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오사카에서는 여성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스타일리시한 부티크 호텔 힐라리스와 한국어를 구사하는 스태프가 있는 오사카 후지야 호텔, 깔끔한 객실로 정평이 난 치산 호텔에서 여성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각 호텔별 여성 전용 서비스는 호텔재팬닷컴 홈페이지(www.hoteljapan.com)나 전화(02-725-676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행미디어 주성희 기자 www.tour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