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한국서비스대상 10년 연속 수상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06.28 11: 35

롯데관광개발이 지난 23일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린 ‘2010 한국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10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가 국내 서비스 산업의 품질 수준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발전  시키기 위해 서비스 품질 수준이 탁월한 기업을 발굴·포상하는 제도로 지난 2000년 처음 제정됐다.
롯데관광개발은 ▲39년 전통의 대한민국 종합여행기업 ▲인재경영을 통한 고객감동 극대화 ▲윤리경영의 적극적 실천으로 지속가능 기업으로 발전 ▲한국 관광산업의 글로벌화에 앞장 ▲신성장 동력 사업의 지속적인 발굴 및 추진과 그린경영 등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업체로 선정됐다.

이날 김웅 롯데관광개발 경영총괄부사장은 “한결같은 신뢰와 격려를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중심의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의 기대에 앞서가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아울러 이 상을 받을 수 있도록 수고해 준 임직원들과 협력업체 관계자 여러분께도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여행미디어 김미현 기자 www.tourmedia.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