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로 지친 얼굴에 더모톡신으로 생기를!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06.28 18: 42

따갑기까지한 강렬한 햇볕, 후덥지근하고 건조하기만한 공기!
축축 늘어지고 지치는 것은 기분이나 몸의 컨디션뿐만 아니라 피부도 마찬가지이다. 피부의 탄력이 저하됨과 동시에 나타나게 되는 피부의 주름은 동안을 꿈꾸는 모든 여성들의 최대 적이다.
이제 여름의 시작일 뿐인데 벌써부터 내리쬐는 뜨거운 햇볕의 자외선은 눈가 주름을 급속도로 늘릴 수 있다. 에어컨 바람 또한 피부에는 큰 적이다. 에어컨으로 인해 건조해진 환경에 오래 머물게 되면 피부가 수분을 빼앗기게 되고 수분이 부족해진 피부는 주름과 피부노화로 직결되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요즘 많은 이들이 주름 없고 팽팽한 얼굴을 되찾기 위해 여러 가지 시술의 도움을 받는다. 그 중에서도 간단한 시술로 큰 효과를 가져다주는 쁘띠성형 중 하나인 더모톡신 시술이 요즘 주목을 끌고 있다. 
 
닥터필의원 백범수원장은 "매조모톡스라 불리는 더모톡신 주사는 보툴리눔독소를 이용한 치료이지만 기존의 시술법과는 달리 표정 근육에 주사하여 주름뿐 아니라 칙칙한 피부톤이 환해지며 넓은 모공이 좁아지면서 화장이 잘 받게 되는 효과가 있다"고 했다.
피부층에 독소를 소량씩 주입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보톡스의 부작용은 없다는 설명. 게다가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잔주름이 자연스럽게 펴지고, 모공이 축소되며 얼굴선이 작아지고 갸름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더불어 모공이 줄어드는 효과에 피부가 탱탱해지는 효과까지 볼 수 있어 일석 다조의 시술이라고 강조했다.
백범수원장은 “더모톡신 시술은 모공이 늘어지고 피부탄력이 쳐져 얼굴 라인이 망가졌을 때 시술을 받게 되면 즉각적인 드라마틱한 효과를 준다.”라고 말한다. 따라서 5 ~10년은 젊어 보일 수 있으며 더 예뻐지는 시술이므로 많은 사람들이 택하고 만족하는 기분 좋은 시술이라는 것.
주사치료는 얼굴 전체를 하는 것이 좋지만 비용이 부담되어 모공만 치료하기 원하는 경우에는 모공치료는 3~7일 간격으로 2-3회 시술하는데 그 2-3일 후부터 효과를 알 수 있다.
이런 쁘띠성형의 경우 시술자의 숙련된 경험과 미적 감각, 숙련된 노하우에 따라 결과가 다양한 결과를 초래한다. 그렇기 때문에 안전성이 입증된 정품, 정량을 사용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시술자의 숙련도에 따라서 시술 부위의 모양이나 유지 기간이 달라질 수 있다. 반드시 경험이 많은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은 통해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수술한 티 없이 자연스럽게 예뻐지고자 하는 마음은 누구나 갖고 있는 욕심이다. 시술 후 표시가 나지 않고 일상생활에 지장 없으며 효과가 뛰어난 더모톡신 시술. 지치기 쉬운 여름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 당당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게 백원장의 설명이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