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밝은세상안과, 병의원을 위한 어시스턴트 세미나 참여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6.29 08: 36

▶(주)C&B 주최, '성공적인 RGP Lens 착용을 위하여' 주제
 
지난 27일 (주)C&B에서 주최한 어시스턴트 세미나(Assistant Seminar)가 밀레니엄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성공적인 RGP Lens 착용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개최되었으며 전국 안과병의원 300여명의 의료진이 참여하였다. C&B이진석사장의 인사말 이후 강의가 시작되었으며, 강의에 초청된 강남밝은세상안과 양훈 원장은 눈의 구조와 생리에 대하여 강의를 진행했다. 
휴일 이른 시간에 진행된 세미나이긴 하지만 강의를 듣기 위해 참여한 의료종사자들은 진지하게 강의내용에 집중하는 모습이었다. 
 
이날 강의는 양훈 원장의 '눈의 구조와 생리' 이외에도 이윤상 원장의 'RGP Lens 중도탈락 어떻게 막나', 이영실 소장의 '안과 전문병원의 고객 만족 전략'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한시간 남짓 이어진 양훈 원장의 강의는 눈의 구조, 굴절이상, 콘택트렌즈의 역사, 렌즈의 기본 개념, 콘택트렌즈 처방을 위한 기본검사 순으로 구성 됐다.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한 의료종사자는 “매년 C&B에서 개최하는 세미나에 참여하여 듣고있는데 항상 양질의 정보와 지식을 습득할 수 있어 매우 유익하다“고 전했다.
C&B는 각 병의원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매년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