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감형 인상으로 가는 첩경, ‘매직헤어라인’ 인기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6.29 14: 02

최근엔 호감형으로 보이는 인상도 사회생활에서 굉장히 중요한 부분으로 떠올랐다. 하지만 보통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자신이 인상이 좀 더 호감형으로 보이는지 알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같인 이들에게 전문가의 손길은 꽤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특히 면접을 앞둔 취업준비생들에게는 절박한 문제일 수도 있다.
마릴린제이클리닉의 유정훈 원장은 “이마와 머리의 경계를 일컫는 헤어라인은 얼굴에서 인상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라고 강조했다. 헤어라인 하나를 가지고도 얼마든지 자신의 얼굴을 호감형으로 만들 수 있다는 말이다.

이를 위해 마릴린제이클리닉은 ‘매직헤어라인’을 통해 탈모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반영구시술인 ‘매직헤어라인’은 두피의 표피층에 잔머리가 나 있는 방향으로 머리카락의 한올과 같은 선을 그려 숱이 많아 보이게 하는 시술로 지나치게 넓은 이마나 각이 진 이마를 깔끔하고 보기 좋게 연출하는 방법이다.
머리 속 흉터나 빈머리를 감추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고 머리카락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훌륭한 대안으로 꼽히고 있다.
유 원장은 “‘매직헤어라인’은 시술 시간이 비교적 짧고 간단해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편이다. 얼굴을 더 젊게 보이게 해주고 이마 라인도 아름답게 만들어줘 취업준비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며 “한번 시술로 5~6년 동안 유지할 수 있고 시술 받은 날 곧장 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특히 무용가나 비서, 스튜어디스 등의 직종에서 선호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남성들도 M자형 이마를 동그랗고 보기 좋게 만드는 ‘매직헤어라인’ 시술을 많이 찾고 올림머리를 하는 여성들에게도 좋은 효과를 보이며 앞머리 탈모에도 훌륭한 대안이 되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