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정시아, '하하몽쇼' '여자만세' 고정 확정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0.06.30 14: 03

'강심장' '해피 버스데이'를 통해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과시하며 컴백한 정시아가 '하하몽쇼' '여자만세'의 고정 멤버로 확정돼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을 통해 1년 3개월여 만에 공중파에 모습을 드러낸 정시아는 솔직 대담한 입담과 유쾌한 예능감으로 '강심장'의 MC와 게스트들은 물론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이 밖에도 출산 장려 버라이어티 '해피 버스데이'를 통해서도 초보 엄마다운 실수담과 애교 만점 며느리로서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었다.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으로부터 러브 콜을 받은 정시아는 SBS '하하몽쇼'와 QTV의 '여자 만세'의 고정 멤버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하하몽쇼'는 예능감이 남다른 하하와 MC몽의 조합으로, 파일럿 방송시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는 하반기 예능의 기대주다.
 
또한 정시아를 비롯 이경실, 정선희, 간미연, 김신영, 고은미, 전세홍 등 일곱 명의 여성 멤버들이 '여자들이 늙기 전에 해 봐야 할 101가지'에 도전하는 '여자만세'는 여성 버라이어티가 드문 방송가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정시아는 연이은 방송계의 러브 콜에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잊지 않고 기억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현재 정시아는 예능은 물론 드라마와 영화 등 연기자로서의 복귀작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있어 10년차 연기자 정시아의 새로운 연기 도전 역시 조만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하하몽쇼'는 오는 7월 첫주부터, '여자만세'는 6월 30일부터 매주 수요일 각각 방송된다.
 
bonbon@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