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시~원한 물총 싸움 “더위 꼼짝마”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6.30 16: 06

‘워터워즈’ 승리팀 외식 상품권 등 증정
[이브닝신문/OSEN=심승수 기자] 아직 멀기만 한 휴가, 때 이른 더위를 어떻게 이겨내면 좋을까. 지난해에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물의 전쟁 ‘워터워즈’가 올해도 서울랜드에서 펼쳐진다.
서울랜드는 영화 스타워즈를 모티브로 한 물 축제 워터워즈를 세계의 광장에서 8월29일까지 매일 2회 진행한다. 모든 참가자들은 서울랜드에서 준비한 표적지를 머리에 부착하고 상대방의 표적을 맞춰 떨어뜨리면 된다. 가장 마지막에 남은 사람의 팀이 승리를 차지하는 방식이다. 승리팀에게는 서울랜드 빅5 초대권과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청팀이 많을 경우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현장 운영본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워터워즈는 말 그대로 서울랜드 공연단과 고객이 물 전쟁을 펼치는 것. 공연단 20여 명이 영화 스타워즈의 다스베이더를 연상시키는 ‘다롱베이더 군단’으로 변신해 고객들과 물총싸움을 벌인다. 단순한 참여 이벤트를 벗어나, 선악 대결의 스토리로 꾸며지고 워터워즈를 위해 새단장한 퍼레이드카가 투입되는 등 공연 효과도 극대화한다.
이외에 팀별 참가신청을 통해 물총싸움을 벌이는 ‘워터 서바이벌’, 놀이기구를 타면서 동시에 물총싸움을 즐길 수 있는 ‘워터 라이드’ 등 ‘시원한 물’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가 축제 기간 내내 펼쳐진다.
공원 내 조경과 장식도 ‘물’에 맞춰 꾸며진다. 정동문의 화단과 포토 포인트에는 바닷가, 해저 등의 테마를 바탕으로 시원하게 장식되고 거리 곳곳에 스프링클러, 연무기 등이 설치되어 한낮의 더위를 말끔히 씻어낼 수 있다. 문의 02)509-6000.
sss@ieve.kr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