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헬스만으로는 몸매관리 힘들어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7.01 15: 53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며 몸짱 열풍이 불고 있다. 다이어트와 헬스 운동 등으로 다져진 탄력 있는 근육 및 S라인 몸매는 자신감의 표현이 되었다.
꾸준한 다이어트와 헬스로 원하는 목표치는 도달했지만 울퉁불퉁한 피하지방 및 셀룰라이트가 왠지 신경에 거슬린다면 바디슬리밍 제품을 운동과 병행하여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매끈한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최근 콩에서 추출한 포스파티딜콜린(PPC) 성분이 주원료인 바디슬리밍 오로라PPC는 피하지방에 침투하여 지방세포막의 변형을 일으켜 운동효과를 높여준다. 특히 임상시험결과 피하지방 감소 결과가 뚜렷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바디슬리밍 제품으로 향상된 개선효과를 보이는 오로라PPC 크림은 오픈마켓에서 가파른 판매량을 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지난 27일 현대홈쇼핑 첫 런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쳐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
에이블메디홀딩스는(www.aurorappc.co.kr) 관계자는 “특히 피하지방 감소 결과는 다른 제품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임상시험결과를 보였으며, 콩에서 추출한 포스파티딜콜린(PPC) 성분이 주원료로, 바르면 피하지방에 침투하여 지방세포막의 변형을 일으켜 운동효과를 높여준다. ‘오로라PPC’는 뛰어난 안전성과 효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오로라PPC는 한국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대만, 유럽, 중국, 동남아 등 해외수출 시장을 두드리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