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이사, 고시원이사…소형이사에는 맞춤이사가 안성맞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7.02 11: 10

여름 방학을 앞두고 강남8학군을 중심으로 이사수요가 늘고 있다
포장이사 전문업체 이사컴(www.24com.kr)과 화물택배 전문업체 용달차닷컴(www.yongdalcha.com) 신현우 대표이사는 “여름 방학을 앞두고 강남, 대치동 등 주요 학군지역으로 고시원이사, 원룸이사, 오피스텔이사, 하숙집 등의 소형이사를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소형이사를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귀띔했다.
보통 이사하면 포장이사를 생각하고 비싸다는 인식이 크기 마련인데 최근에는 다양한 이사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사업체들이 늘고 있어 자신에게 맞는 이사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이사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는 ㈜이사컴의 경우 가정이사, 사무실이사, 소형이사, 해외이사, 생활서비스로 크게 분류하고 있으며 가정이사의 경우에는 고품격이사, VIP(포장)이사, 맞춤이사, 일반이사 등으로 세분화 했다. 또한, 청소서비스와 에어컨, 벽걸이TV, 인터넷 설치, 인테리어 등 생활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이사서비스 중 소형이사를 하는 이는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이사를 할 수 있는 맞춤이사가 안성맞춤이다. 기존의 가구와 가전제품 등을 보고 이사견적을 받았던 포장이사와 다르게 이삿짐 포장여부와 이삿짐 정리 및 배치 여부, 인력 수 등을 사용자들이 선택 할 수 있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이사를 할 수 있다. 또한 차량만 이용할 경우에는 냉장고, TV, 세탁기 등 택배가 불가능한 물품들을 운송해주는 화물택배를 이용하는 것도 저렴한 비용으로 이사를 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이사컴의 경우 서울(종로, 중구,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중랑, 성북, 강북, 도봉, 노원, 은평, 서대문, 마포, 양천, 강서, 구로, 금천,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강남, 송파, 강동), 인천, 경기(수원, 성남, 의정부, 안양, 부천, 광명, 평택, 동두천, 안산, 고양, 남양주, 오산, 시흥, 군포, 용인) 부산, 경남, 경북, 전남, 전북,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충남, 충북, 강원, 제주 등 전국적으로 네트워크망을 형성하고 있어 전국 각 지역의 소형이사를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