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겸 가수 유진이 단독 MC로 나선 케이블 채널 올’리브 ‘겟 잇 뷰티(Get it Beauty)’ 첫 회 방송 일자가 확정됐다.
올’리브 관계자는 5일 오전 “오는 14일 밤 11시 ‘겟 잇 뷰티’ 첫 회가 방송된다.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실질적인 정보들을 다 담을 생각이다”고 밝혔다.
‘겟 잇 뷰티’ MC 유진은 연예계 생활 13년 동안 대부분의 메이크업을 손수 해 왔을 정도로 뷰티 분야에 남다른 열정과 감각을 자랑하는 실력파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뷰티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제작진 역시 그녀에 거는 기대가 크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최근 OSEN과 만난 자리에서 “유진이 이전에도 비슷한 프로그램을 진행한 적이 있는데 시청자들의 반응이 무척 뜨거웠다. 대본 없이도 훌륭하게 소화할 정도로 전문적인 지식뿐만 아니라 실력도 뛰어나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시즌 2까지 제작된 케이블 채널 올’리브의 ‘리빙뷰티-유진의 메이크업 다이어리’에서 그녀는 진행자로서 뛰어난 감각을 뽐낸 바 있다. 지난해에는 ‘유진’S 뷰티 시크릿’이란 책도 출간했다.
‘겟 잇 뷰티’는 한마디로 ‘올 어바웃 뷰티’ 프로그램이다. 메이크업, 다이어트, 피부관리, 페이셜 테라피, 바디 슬리밍, 헤어 스타일링 등 보다 효율적인 정보 제공을 특징으로 한다. ‘진짜 뷰티를 보여주겠다’는 포부 아래 이삼십대 여성들의 피부에 와 닿는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시청자 개개인의 피부 타입, 선호하는 스타일에 최적화된 실용 노하우를 소개한다.
이를 위해 매회 핫 이슈 아이템 1가지를 선정하고 이와 관련된 관심사나 고민을 가지고 있는 ‘뷰티 피플’ 50인을 스튜디오로 초대한다. 이 자리에서 MC 유진은 방청객들과 함께 ‘작은 얼굴 만들기’, ‘나만의 완벽한 화장대 만들기’, ‘비만 극복’ 등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새로운 방식의 뷰티 프로그램 ‘겟 잇 뷰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rosecu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