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소외된 아동 위한 사랑 나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7.05 15: 36

초등생 60명 초청 이벤트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웅진플레이도시와 사랑의 열매가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의 문화 나눔 캠페인’을 지난 6월말 실시했다.
웅진플레이도시는 6월28~29일 양일간 여름에 가장 인기 있는 워터파크&스파, 실내스키장 등을 지역 내 초등학생 60명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김현준군은 “부모님이 바쁘셔서 여름 휴가 때 항상 집에 있었는데, 처음으로 슬라이드도 타고, 파도풀에서 노니까, 너무 좋다”고 말했다. 실내스키장을 체험한 정희진양은 “겨울에 눈썰매장만 가봤는데 여름에도 이렇게 눈을 볼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너무 신기하다. 학교에 가서 친구들에게 여름에 스키를 탔다고 자랑을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웅진플레이도시와 사랑의 열매가 함께한 사랑의 문화 나눔 캠페인에 참여한 대부분의 어린이들은 부모님이 맞벌이로 바쁘거나 가정형편이 어려운 어린이들이 많아 생애 처음으로 이용한 친구들이 대부분이었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앞으로 주기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여 소외된 이웃에게 다양한 레저 체험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jj@ieve.kr /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