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자존심을 높여주는 코젤 가슴성형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07.05 17: 19

남성들에게 키높이 깔창이 자존심이라면, 여성들에게 자존심은 옷 속에 숨겨진 뽕 브라에 있다.
청순글래머로 대변되는 여자 연예인들의 볼륨 있는 가슴라인은 남성들의 우상이 됨과 동시에 많은 여성들이 가장 부러워하는 신체조건이 되었다. 가슴은 여성미를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부위로, S라인 몸매의 시작점이기도 하기 때문에 볼륨 있는 몸매를 위해서는 빠질 수 없는 부분이다.
많은 여성들의 관심이 가슴으로 쏠리면서 일부 온라인 몰에서는 보정 속옷의 매출이 전달에 대비해 234%나 늘었다. 이외에도 가슴 크림 등이 각광받으면서 인기를 누리기도 했지만  실제로 증명된 효과가 없다고 알려졌다.

방학과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가슴 성형 상담을 받기 위해 성형외과로 내원하는 환자들이 늘어나는 상황이 연출되고 있다. 이처럼 요즘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성형 중 하나가 가슴성형이다. 
일반적으로 가슴 성형은, 보형물을 이용해 시술하는 편이다. 특히 코젤이라 불리는 코헤시브젤은, 가슴성형 보형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소재로, 식약청 승인을 받아 안전한 제품이다. 또한 몸 안에서 손상돼도 퍼지지 않고, 응집력이 강해 팩의 외피가 파열돼도 내용물의 형태가 유지된다. 기존의 식염수는 액체여서 물렁물렁하고 이질감이 느껴졌지만, 코젤은 반고체 상태여서 촉감이나 모양이 진짜 가슴에 가까워 수술만족도가 높다. 따라서 보형물의 윤곽이 잘 드러나지 않아 수술 후 인위적인 느낌을 주지 않는다.
또한 코헤시즈겔은 보형물을 싸고 있는 막이 여러 겹으로 되어 있어서, 보형물이 터지는 가능성이 이전보다 적으며, 설령 보형물이 터지게 된다 해도 밖으로 유출되지 않는 실리콘의 성질 때문에 인체에 안전성이 더해지게 됐고, 특히 미세한 작은 파열은 재수술의 필요성이 없어지게 되었다는 장점이 있다.
연세플러스성형외과 이성준원장은 “가슴성형을 한 뒤, 관리도 매우 중요합니다. 수술 후에는 가슴의 모양을 예쁘게 유지시켜 주기 위해 보정 브라를 약 2~3주 동안 착용해야 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마사지를 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말한다.
연세플러스 성형외과 유방관리 프로그램에 따라 병원 관리 마사지와 자가 마사지를 병행한다.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구형구축을 예방 할 수 있고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 수 있다.
가슴수술 후 가슴 모양은 보형물의 사이즈의 모양을 결정할 때 이미 결정되어 진다. 그렇기 때문에 예쁜 가슴 모양을 위해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은 통하여 원하는 사이즈와 돌출의 정도를 결정짓는 것이 좋겠다.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