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 추천 ‘여름방학 여행지 베스트3’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0.07.05 17: 59

학생·선생님·가족 위한 맞춤형 상품 출시
자유투어가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한 여행을 계획 중인 학생, 선생님, 가족을 위해 ‘여름방학 여행지 베스트3’를 선보였다.
자녀와 함께하는 역사탐방 ‘시안·병마용 4일’

자유투어는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해 중국의 문화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역사탐방-시안·병마용 4일’ 상품을 마련했다.
시안은 중국을 대표하는 역사 도시로, 이곳에서는 교과서에서만 보던 진시황릉, 아방궁 유적지 등을 비롯해 양귀비의 온천 휴양지인 화청지와 섬서 역사박물관, 시안 성벽 등을 돌아볼 수 있다. 상품에는 왕복 항공료(세금 포함), 전 일정 숙박 및 식사, 관광지 입장료와 교자연, 샤브샤브, 한식 등의 특식이 포함됐으며 단체비자비용과 유류할증료, 가이드 및 기사 팁, 개인 경비는 불포함됐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출발한다. 상품가격은 39만9000원부터.
선생님을 위한 ‘영혼의 클래식 동유럽 6국 9일’
방학을 이용해 여행을 계획 중인 선생님들에게는 ‘티처 투어(Teacher Tour)’ 상품을 추천한다. 티처 투어는 교육적인 일정이 첨가돼 더 많은 교양과 지식을 쌓을 수 있는 교사 맞춤 여행상품이다.
‘영혼의 클래식 동유럽 6국 9일’ 상품은 독일, 체코, 폴란드, 슬로바키아, 헝가리, 오스트리아 등 동유럽 핵심 6개국을 돌아본다. 상품에는 체코 프라하성 관광, 프라하 야경 투어, 다뉴브강 유람선 탑승 등의 특전과 헝가리 전통식 ‘굴라시’, 독일 전통음식 ‘슈니첼’ 등의 특식이 포함됐다.
상품가는 259만원부터로 왕복 항공료와 전 일정 숙박, 여행자보험, 가이드·기사·인솔자 팁 등이 포함됐다. 또 교원증 제출시 5%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단 유류할증료, 매너팁, 테이블팁, 개인 경비 등은 불포함 됐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매주 수·일요일 출발한다.
이국적 휴양지에서 즐기는 가족휴가 ‘괌 PIC 5일’
‘괌 PIC 5일’ 상품은 휴가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휴가에 제격이다. 리조트에 머무르며 다채로운 해양 액티비티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초콜릿 하우스로 유명한 스페인 광장과 주지사 관저, 사랑의 절벽, 라테스톤 공원 등을 관광한다. 상품에는 왕복 항공권과 전 일정 호텔 식사, 환타지 디너쇼, 공항 픽업 및 샌딩 서비스, 여행자보험 등이 포함됐으며 유류할증료와 가이드팁, 개인경비 등은 불포함됐다.
대한항공을 이용해 매일 출발하며, 상품가격은 116만9000원부터다.
상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자유투어 홈페이지(www.jautour.com) 또는 전화(02-3455-8888)로 확인할 수 있다.
여행미디어 박은경 기자 www.tourmedia.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