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28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한국해비타트 여성들의 집짓기 건축기금 마련 패션쇼 & 바자회'가 열렸다.
올 해로 9번째인 ‘여성들의 집짓기 건축기금 마련’ 행사는 각 계층의 여성들이 다문화가정에 보다 쾌적하고 안락한 주거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하게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의 사회는 가수 이상우가 맡았으며 한복디자이너 박술녀, 박경숙, 김정숙 등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 8인이 이번 행사를 위해 기증한 100여벌의 의상을 공개하였다.

또한 심화진 성신여대 총장, 송현옥 세종대 교수, 김귀자 CESCO 부회장, 김방자 경기방송 부회장 등 각계 인사를 비롯한 해비타트 여성 후원자들이 배우 강부자, 견미리, 정혜선, 이응경-이진우 부부, 박정수, 영화배우 오광록, 탤런트 진미령, 조갑경 등 인기연예인들과 함께 모델로 무대에 올라 해비타트 운동에 동참하였다.
이번 패션쇼에서 사용된 모든 헤어기기는 글로벌 헤어기기브랜드인 B2Y가 공식 협찬하고 B2Y 교육팀에서 패션쇼 모델들의 헤어 스타일링을 적극 지원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B2Y 관계자는 "이번 뜻깊은 행사에 함께 동참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이 같은 행사가 다양하게 열려 소외된 서민들을 도울 수 있는 자리가 많이 마련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행사 참여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해외시장에서 먼저 인정받고 있는 (주)지에치디코리아 국내 헤어기기 브랜드 B2Y는 현재 국내에서도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아이론기기 '클래식(Classic)'과 '더팬(THEFAN)'을 비롯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판매되는 '쉬프(Sif)' 등으로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