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농협은 여성을 대상으로 한 ‘채움레이디패키지’를 출시하고, 전국 농협중앙회 점포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채움레이디패키지는 채움레이디통장, 채움레이디정기예금, 채움레이디적금, 채움레이디론, 채움레이디카드, 채움레이디공제 및 수익증권 등 총 7가지 개별 금융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채움레이디적금은 가입기간 중 출산, 결혼, 다자녀가구, 다문화가정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0.3%p의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채움레이디공제는 상해사고로 인한 성형수술, 부인과질환, 여성강력범죄 등 생활 리스크까지 보장하여 여성들만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가입 상품의 수에 따른 차별화된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5가지 이상 가입한 고객에게는 채움포인트 적립 혜택은 물론 정기예·적금의 금리우대와 입출식 예금인 채움레이디통장의 금리를 200만원 한도내에서 연 3.0%까지 제공한다.
상품별로는 5일 현재(패키지우대금리 별도) 채움레이디통장 최고 연3.5%, 채움레이디적금 최고 연4.44%(3년), 채움레이디정기예금 연3.9%, 채움레이디론 최저 연4.77%의 금리를 적용한다.
jj@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