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사이트 새단장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7.08 15: 40

통합브랜드 사이트‧블로그‧트위터 등도 새로 구축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7일 기업홍보사이트를 리뉴얼하고 통합브랜드사이트와 블로그, 오픈마켓 직영몰, 트위터(SNS), 모바일웹 환경을 구축하는 등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
리뉴얼된 기업홍보사이트(http://company.lottechilsung.co.kr)는 메인 화면의 주요 키워드를 통해 기업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실질적인 업무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 장비, 선물세트 등의 카달로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E-Catalog’와 점주와 사업자를 대상으로 주문과 지원정보를 제공하는 ‘주문 문의’메뉴 등을 추가했다.
롯데칠성음료의 브랜드를 총괄하는 통합브랜드사이트(www.lottechilsung.co.kr)도 새롭게 구축됐다. 칠성사이다, 델몬트주스, 칸타타 등 32개 주요 상품의 브랜드관을 신설하고 누가, 언제, 어디서, 어떤 음료를 즐기면 유용한지에 대한 정보를 제품의 특성과 함께 소개하며 광고와 연계된 콘텐츠도 제공한다.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웹(http://m.lottechilsung.co.kr) 서비스도 함께 시작해 손안에서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칠성은 통합브랜드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이민호, 신세경, 2AM 등 롯데칠성음료의 각 브랜드 모델들이 8월 20일까지 온라인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통합브랜드 블로그에서는 8월7일까지 신제품관련 포스팅을 보고 음료신청 댓글을 남기면 주차별 7명씩의 당첨자를 선정해 롯데칠성의 신제품을 한박스씩 증정한다. 또한 ‘내가 롯데칠성 홍보대사’이벤트를 통해 총 189명의 홍보미션 수행자에게 DOHC 티셔츠(154명)와 롯데월드 티켓(1인2매 35명), 데일리C레몬워터 1 BOX(14명) 등을 증정한다.
jj@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