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주니어 절대영어 캠프’, "올해도 안심하고 보내세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7.09 10: 25

영어캠프가 영어교육방식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면서, 영어캠프를 운영하는 곳도 많이 늘었다. 올해도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영어캠프가 속속 등장하는 가운데, '안심'과 '신뢰'를 강조하고 있는 캠프도 있다.
세종주니어연구소(www.SJJr.co.kr)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차별화 된 캠프 프로그램 ‘2010 세종 주니어 절대영어 캠프’를 운영한다.
세종주니어연구소는 (사)캠프나라에서 인증 받은 캠프로 ‘안전하게 자녀들을 맡길 수 있는 업체’. 연세대학교 학생 코치의 1대1 캠프 학습관리로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안전관리는 물론, 순간기억 절대영어 교수법을 이수한 강사진이 교육을 진행한다.
더불어 이번 여름방학캠프에서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기억법과 영어학습법을 조합해 특허 받은 순간기억 절대영어 학습법을 통해 교육하게 되며, 이는 영어뿐 아니라 다른 과목이나 다른 분야를 공부할 때도 범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자기주도 학습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세종주니어연구소 김창덕 대표는 "이번 캠프는 체험형 영어수업뿐 아니라, 교사들과 함께 편안히 배울 수 있어 인기"라며 "학생 개개인의 장기적인 공부법과 학습체질 배양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으로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경기도 용인시에 소재한 현대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오는 7월 26일부터 31일까지이며 1차 캠프와 8월 2일부터 7일까지의 2차 캠프로 구분 된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참가가 가능하다.
이번 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www.SJJ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는 홈페이지와 전화(1588-7262)를 통해 가능하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