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강원도의 청정자원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 나왔다. 강원도의 자연을 그대로 담아놓은 ‘강원애(愛)’다.
최근 먹을거리에 대한 불안이 커지면서 소비자들의 눈은 더욱 까다로워졌다. 나와 내 소중한 사람들이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더 깐깐하게 골라야 한다는 생각 때문이다. ㈜굿지앤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을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청정자원의 보고라 불리는 강원도의 풍부한 자연과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강원애(愛)’는 좋은 원료와 철저한 상품관리로 청정기원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옮겨 놓았다.

‘강원애(愛)’는 소비자가 가까운 편의점에서 그 지역의 특색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게끔 만든 건강식품으로 생수, 죽, 감자스프 등 청정강원이 인증하는 고품질의 다양한 상품이 있다. 각 상품은 살아 숨 쉬는 땅 강원도의 맑고 깨끗한 자연에서 자란 재료만을 엄선하여 만들었다.
㈜굿지앤은 각 지역별 제품들을 널리 알리고자 2007년 제주도와 첫 MOU를 체결하고 강원도, 전라북도와의 MOU 체결을 통해 여러 지역 특색에 맞는 지역별 제품을 개발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강원애(愛)’뿐만 아니라 천혜의 자연 제주도의 독특한 음식과 문화, 다양한 콘텐츠를 제품화 한 ‘제주애(愛)’도 있다. ‘제주애(愛)’의 상품으로는 잔치국수, 녹차, 감귤주스, 한라봉·백련초 초콜릿, 숯불구이 맛바 등이 있다.
청정자원의 재료만을 엄선하여 만든 강원애(愛), 제주애(愛) 상품은 전국 훼미리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전라북도 브랜드를 개발 중이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