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러브 야', 대만서 차트 상위권 지켜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7.12 08: 13

SS501의 새 앨범 'DESTINATION'이 대만의 각종 음반 차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달 26일 대만에서 새 앨범을 발매한 SS501은 타이틀 곡 'Love Ya'가 담긴 새 앨범 'DESTINATION'이 발매되자마자 대만 백금상을 받으며 지 뮤직과 파이브 뮤직, 쾅난의 대만 3대 음반판매량 집계차트에서 1, 2위에 오르는 등 현재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또 워너뮤직 타이완에서는 A, B 두 가지 버전으로 대만에 출시된 이번 새 앨범 'DESTINATION'은 대만에서 가장 큰 온라인쇼핑몰의 주간차트에서 매주 B버전이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월간차트(06/08~07/08)에서도 A버전은 3, 4위를 B버전은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대만 온라인 음악차트인 KKBOX, ezPeer+ 에서도 2위~5위를 하는 등 상위권을 계속 지켰다.
뿐만 아니라 대만 모바일 차트에서도 타이틀 곡 'Love Ya'가 상위권을 유지하며 SS501의 짧은 국내 활동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각국의 아시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SS501은 멤버 김현중이 새로운 소속사로 둥지를 이전한 가운데 다른 멤버들도 신중하게 행보를 결정하겠다는 입장을 보였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