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25일까지 ‘화이브미니’ 체험단 100명 모집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7.13 15: 48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동아오츠카는 ‘화이브 미니, 10 Days Change’ 이벤트를 마련하고 화이브미니 체험단을 모집한다.
 
동아오츠카는 25일까지 100인의 화이브미니 체험단을 모집하고 10일 동안 화이브 미니를 마시며 식이섬유의 장점을 직접 체험하고 이에 따른 변화를 시음 후기로 응모하면 된다.

체험 후기를 남긴 체험단 모두에게는 시음제품인 화이브 미니를 지원하고 러닝머신과 헬스사이클, 넷북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식이섬유는 바쁜 일상 때문에 음식물 만으로 섭취가 부족하기 쉬운 반면 체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라며 식이섬유의 기능과 이를 손쉽게 보충할 수 있는 화이브 미니를 알리기 위해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화이브 미니 한 병에는 양상추 한통, 오이 4개를 먹는 것과 같은 양인 식이섬유소 4000mg이 함유되어 있어 간편하게 장 운동과 배변활동을 돕는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화이브 미니를 리뉴얼 출시하고 모델로 민효린을 기용해 지난 달 광고를 촬영하는 등 새로워진 화이브 미니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활동을 시작했다.
jj@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