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콘' 가인 VS 서인영, 스타일 승자는?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0.07.15 17: 18

스타일 아이콘 서인영과 가인이 스타일 대결을 펼친다.
15일 밤 11시 케이블채널 Mnet '트렌드 리포트 필- 더 리얼'에서는 패션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바꾼 스타일 퀸 서인영과 떠오르는 패셔니스타 가인을 낱낱히 파헤친다. 
첫 솔로 데뷔곡 '너를 위해'로 파격적인 치골패션을 선보이며 가요계 섹시 트렌드를 주도한 서인영은 이후 여가수들의 과감한 스타일 도전을 이끌며 가히 범접할 수 없는 패셔니스타로 거듭났다.

이후 복고풍 물결의 '신데렐라' 때는 하이 웨이스트 팬츠와 커다란 리본을 히트시키며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레트로 패션을 서인영만의 개성이 묻어난 스타일로 해석, 패션 피플들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대한민국에 킬힐 대중화를 이끈 장본인으로서 최근에는 아방가르드 하면서도 여성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완성된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에 대응하는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은 일명 '가인표 아이라인'과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신드롬을 일으킨 주인공.
헤어밴드, 섹시한 핫 팬츠 등 개성 있는 아이템의 꾸준한 시도는 물론 컬러풀한 스타킹 패션을 선도해 가수로서의 실력과 함께 패션으로 주목 받으며 탄탄대로를 달려왔다.
또한 최근에는 파격적인 패션화보를 선보이며 나이에 걸맞지 않은 성숙함과 섹시미를 선보여 차세대 패셔니스타로 손꼽히고 있다.
 
버라이어티한 변신의 귀재 서인영과 만만치 않은 스타일 포스를 자랑하는 가인의 피할 수 없는 선후배 스타일 대결에서 누가 이길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는 짐승남, 금발열풍, 청청 패션 등 2010 상반기 트렌드 이슈를 비롯해 북촌의 메카 부암동 패션탐방에 나선 하상백의 패션스쿨, 모델 구은애의 자전거 타기 에코 라이프 등 핫한 트렌드 정보들이 방송될 예정이다.
 
bonbon@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