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 이다인, 솔직발랄 캐릭터로 '젊은층 공략'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0.07.16 17: 00

KBS 2TV 주말연속극 '결혼해주세요'(이하 결혼해)에서 톡톡 튀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유다혜(이다인분) 캐릭터가 젊은 세대들의 공감을 얻어내고 있다.
이제까지 극 전개에서 상대역인 강호(성혁 분)와 러브라인 구도에서도 이다혜 캐릭터는 이제까지 구태의연한 캐릭터들과 차별화됨을 알 수 있다. 엄마 인선(이휘향 분)과의 관계에서도 항상 복종하며 다소곳한 듯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의 주관은 확실히 내세우는 극중 다혜의 모습에 요즘 신세대들의 공감과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것.
특히 강호와의 관계에서 초반에는 다소 톡톡 튕기며 요즘 흔히 말하는 밀고 당기기(밀당)의 전략을 보였지만 순수함과 더불어 당당하고 솔직한 표현을 선보여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호의적인 반응에 이다인 소속사 측은 "앞으로도 좋은 다혜 의 여러 가지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전해왔다.
한편 '결혼해'는 지난 11일 방송된 8회에서 자체최고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시동을 걸었다. 17일과 18일 방송분 역시 강호와 다혜의 임신과 관련한 여러 가지 사건이 등장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issue@osen.co.kr
<사진> 윈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