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인기가요'까지 점령…슈주 제치고 1위
OSEN 봉준영 기자
발행 2010.07.18 17: 09

솔로로 컴백한 빅뱅의 멤버 태양이 컴백 3주만에 전 가요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 다시 한번 인기를 실감했다.
태양은 18일 오후 4시부터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솔로앨범 ‘솔라(Solar)’의 타이틀곡 ‘아이 니드 어 걸(I Need A Girl)’로 1위에 해당하는 뮤티즌 송을 차지했다.
태양은 이에 앞서 KBS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전 가요프로그램을 점령했다.

특히 이날 태양은 ‘뮤직뱅크’에서와 마찬가지로 지난 주 1위를 차지한 슈퍼주니어의 ‘너 같은 사람 또 없어’를 제치고 당당히 1위에 올랐다.
1위를 차지한 태양은 “오랫동안 너무 많은 사랑해줘 너무 감사하다”며 “양현석 형, 테디 형 등 YG 식구들과 팬, 아티스트 분들 너무 감사한다. 이 자리에 와준 2NE1, 탑 너무 탱큐”라고 인사를 잊지 않았다. 앵콜 무대에서 2NE1의 멤버들과 탑이 함께 올라 기쁨을 전했다.
한편, 이날 1위 후보격인 TAKE 7에는 태양의 ‘아이 니드 어 걸’과 아이유-임슬옹의 ‘잔소리’, MC몽 ‘죽을만큼 아파서’, 슈퍼주니어 ‘너 같은 사람 또 없어’, 엠블랙 ‘Y’, 손담비의 '퀸’, 미스에이의 ‘배드 걸 굿 걸’ 등이 경합을 벌였다.
bongj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