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남 얘기 NO! 연령대를 불문하고 탄력있고 아름다운 가슴 만들어보자!
여성들의 신체고민으로 꼽으라면 단연 으뜸인 부위는 가슴이다. “앞 뒤가 똑같다” 라는 말은 여성에게 정말 치명적인 얘기일만큼 예민한 곳이 가슴인 셈이다. 빈약한 가슴을 속옷 보정물로 잠시 자신감을 되찾지만 그래도 뭔가 허전한 마음은 채울 수 없다. 그렇다고 살이 쪄서 가슴도 볼륨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가슴과 체격이 반드시 비례하지 않는다. 살이 쪄서 가슴에도 살이 있다 해도 모아진 가슴이 아니라 퍼진 가슴이기 때문에 보기에 예쁘지 않다. 볼륨감 넘치는 봉긋한 가슴은 옷을 입었을 때 태가 나고 옷맵시를 살린다.
대부분 가슴수술은 아픈 수술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무통시스템을 적용하여 수술이 전혀 없고 빠른 일상생활의 복귀를 도와준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불필요한 조직의 손상을 없애고 빠른 수술로 통증을 없애준다. 또한 마취과 전문의를 통한 늑간신경마취와 수술 후 통증을 느끼지 못하게 하는 약물 투여로 수술 중에는 물론이며 수술후에도 통증이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보형물은 자신의 신체에 맞게 할 수 있도록 한다. 가슴확대술 보형물은 대부분 코젤을 사용하고 있다. 코젤과 식염수백의 사용여부는 환자분의 상태에 맞추어 적절한 보형물을 선택하여 공식적으로 수입되는 코젤이나 멘토 코젤만을 사용한다.

보형물의 사이즈와 모양은 충분한 상담으로 인해 원하는 사이즈와 돌출의 정도를 결정짓는 모양의 선택을 할 수 있다. 그 결과 수술후 만족도를 더 높일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성공적인 보형물의 선택으로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 수 있다.
이제 수술 후 관리가 가슴수술은 매우 중요하다. 가슴 수술 이후 6개월까지 전화와 방문을 통한 1:1 환자관리시스템을 운영하니 안심해도 된다. 하루 20분이면 만족스러운 가슴을 만들 수 있다. 수술 후 특수브라 착용과 지속적인 마사지를 하는 것이 좋다. 마사지는 병원 관리 마사지와 자가마사지를 병행한다. 보통 고통스럽고 가슴을 쥐어 터트리는 식의 마사지보다 가슴 안 들어갈 방에 적당한 보형물을 부드럽게 자리잡게 해 주는 세심한 마사지이다.
연세플러스성형외과 이성중원장은 “가슴확대 수술시 보형물의 선택은 가슴의 크기와 형태, 키와 체중, 가슴조직의 양, 피부의 탄력성 정도 등을 고려하여 개개인의 상태에 적합한 보형물을 선택하여야만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고 말한다. 가슴둘레도 작고 피부의 여유가 없는 경우 무리를 해서 큰 보형물을 선택한다면 자연스러운 가슴을 가질 수 있으니 명심해야 한다.
예쁜 가슴 라인으로 공공장소에서 자신있게 허리를 꼿꼿이 세우면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하면 남성들에게 섹시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요즘엔 얼굴보다 탄력있는 몸매가 더 중요하다. 그 몸매를 돋보이게 해 주는 탱탱한 가슴으로 올 여름 남성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아보자.
[OSEN=생활경제팀]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