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클린업피부과가 2010년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보건산업 발전을 위해 그 공로가 인정된 병의원 가운데 최우수병원부문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CU클린업피부과 관계자는 “선진 의료기술 연구와 임상 워크숍 및 아카데미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좀더 효과적이면서 시술 만족도가 높은 새로운 시술법 개발에 앞장서겠다. 실제로, 여드름 치료는 MPDT, 액취증과 다한증 치료는 듀얼레이저땀샘흡입술, 여드름흉터나 주름 치료는 큐매직리프트 등의 시술법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CU클린업피부과는 각종 온라인 차트 피부과 분야 상위에 랭크되었을 뿐만 아니라 이번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수상을 통해 그 위상을 공고히 했다.
CU클린업피부과 관계자는 “우수한 의료 서비스와 만족도 높은 고객 서비스를 통해 최우수병원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은 국내 보건산업 발전을 위해 공로가 큰 기업, 기관, 개인 등을 발굴하여 표창하는 시상식이다.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청,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정부 공식표창이며 시상식은 20일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렸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