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클립스' 삼각로맨스, 절정으로 치달아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0.07.21 10: 01

전세계 수익 5억 5천만 달러 돌파, 국내 개봉 2주만에 187만 관객을 동원한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 ‘이클립스’. 전편보다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세 주인공의 삼각관계를 더욱 고조시킬 이들의 커플 스틸을 공개했다.
■ 에드워드&벨라, 시대를 초월한 뱀파이어와 인간의 영원불멸 러브스토리
 

‘트와일라잇’에서 첫 눈에 반해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서로에게 빠져든 뱀파이어 에드워드와 인간 벨라. 이 둘의 만남은 황홀했지만 벨라를 공격하는 다른 뱀파이어 무리로 인해 목숨을 잃을 뻔한 상황에 직면한다. 벨라를 지키기 위해 에드워드는 벨라의 곁에서 사라지는 길을 택하고, ‘뉴문’에서 둘의 갈등은 심화된다. 사랑하는 그를 만나기 위해서라면 위험한 일도 서슴지 않는 벨라로 인해 이 둘은 함께 해야 하는 운명임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된다.
‘이클립스’에서 연인을 잃은 빅토리아의 복수로 인한 신생 뱀파이어의 등장으로 인생 최대의 위기에 봉착한 에드워드와 벨라. 그러나 그 무엇도 이 둘의 사랑을 갈라놓을 수는 없었다. 절망적인 위기 속에서 더욱 강해진 사랑을 확인한 에드워드는 벨라에게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하고, 벨라는 그와의 불멸의 사랑을 위해 뱀파이어가 될 결심을 굳힌다.
■ 제이콥&벨라, 사랑과 우정사이-가슴 저린 고백과 짜릿한 첫키스
 
‘뉴문’에서 벨라의 주위에서 그녀를 지켜주는 든든한 친구로서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던 늑대인간 제이콥. 벨라가 남자친구 에드워드를 따라 뱀파이어로 변할 것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광분한 그는 벨라에게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기 시작한다. 벨라가 인간으로서 살길 바라는 마음과 동시에 에드워드가 아닌 자신을 택하길 바라며 그는 그녀에게 일방적인 키스를 시도한다. 결국 벨라의 주먹을 맞게 되지만 제이콥은 자신의 마음을 굽히지 않는다.
결국 벨라도 늘 자신의 곁에 있어주던 제이콥을 우정 이상으로 생각했음을 깨닫게 되고, 둘은 강렬하고 아련한 첫키스를 하게 되는데, 이는 지금까지 시리즈 중에서 가장 격정적이고 열정적인 로맨스 장면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crystal@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