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천명훈, 김종민이 “함께 살 월셋방을 구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KBS JOY의 품절남되기 프로젝트 <수상한 세남자>에 출연 중인 신정환, 천명훈, 김종민은 얼짱아기 문메이슨 삼형제와 함께 생활할 공간으로, 천명훈의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양평의 펜션을 러브하우스로 결정, 월세를 내고 지내게 된 것.
아이들이 맑고 자연친화적인 장소에서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던 천명훈은 아이들과 함께 지낼 러브하우스를 자신의 고향이자 부모님이 운영하는 양평에 위치한 펜션으로 결정했다.

펜션의 방을 선뜻 세 놓아주신 천명훈의 부모님께 감사를 표하기 위해 이사 떡을 마련한 세 남자는 천명훈과 뿡어빵 외모의 어머니를 보고 다들 입을 다물지 못했다.
특히 천명훈을 능가하는 재치 있는 어머니의 입담에 출연자는 물론 스태프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진정한 품절남으로 거듭나기 위한 수상한 세 남자는 보금자리인 러브하우스를 직접 꾸미기에 위해 팔을 걷어 부치고 나섰다고.
연예계 대표 악동, 신 ․ 천 ․ 종 세 남자와 얼짱아기 문메이슨 삼형제가 함께하는 좌충우돌 품절남되기 프로젝트 <수상한 세 남자>는 22일 목요일 밤 12시 10분 KBS JOY를 통해 방송된다.
issu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