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시 휴가철이 다가왔다. 이미 많은 이들이 바닷가로 피서를 떠날 꿈에 부풀어 있다. 때문에 이미 몸매관리 마무리 단계에 와 있는 이들도 많다. 여름철 바닷가는 선남선녀들의 만남에도 기대를 갖게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외모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머리 스타일이 불만족스럽다면 우울한 피서가 될 수도 있다. 특히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의 경우는 아무리 멋진 해변 스타일로 멋을 낸다해도 아쉽기는 마찬가지다.
때문에 최근에는 휴가 전 ‘매직헤어라인’ 시술을 받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매직헤어라인’은 두피의 표피층에 잔머리가 나 있는 방향으로 머리카락을 한 올과 같은 선으로 그려 넣어 숱이 많아 보이게 하는 방식으로 머리숱이 없는 사람,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에게 인기다.

‘매직헤어라인’ 시술을 시행하고 있는 마릴린제이클리닉의 유정훈 원장은 “휴가를 앞두고 ‘매직헤어라인’ 시술을 받고자 상담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유 원장은 “아무래도 바닷가에서는 머리에 바닷물이 닿을 수도 있기 때문에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에게는 특단의 대책이 필요하다”며 “‘매직헤어라인’은 반영구시술이기 때문에 물이 묻어도 전혀 문제가 없고 멋스러운 헤어스타일의 표현까지 가능해 인기를 모으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흑채를 뿌리거나 하는 방식은 바닷물이 묻을 경우 소용이 없다. 하지만 ‘매직헤어라인’은 아무리 많은 바닷물이 닿아도 자신의 헤어스타일에는 전혀 문제가 없기 때문에 각광받고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