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日 TV 스페셜 프로그램 특별방송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7.23 10: 20

신혜성의 스페셜 프로그램이 일본에서 방송되는 등 여전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신혜성의 소속사 측은 “일본의 DATV(스카이 퍼펙티비 CATV)를 통해 7월 12일부터 2주 간격으로 12월까지 신혜성의 스페셜 프로그램 'MUSIC FACTORY스페셜'이 방송된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의 보컬리스트로서 신혜성의 면모를 소개 하는 스페셜 방송으로 신혜성의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데뷔부터 현재까지의 히스토리가 방송된다.

 
지난 12일부터 시작된 신혜성 스페셜 프로그램 'MUSIC FACTORY스페셜'은 9월에는 지난 6월 6, 7일 양일간 도쿄 국제포럼에서 펼쳐진 ‘2010 SHIN HYE SUNG LIVECONCERT in TOKYO Find voice in song’의 공연 및 메이킹 영상 등도 특별 방송한다.
 
DATV는 아시아의 유명 배우 및 각종 엔터테인먼트 정보성 버라이어티, 아시아의 유명 인기 드라마 등을 소개하는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전문 채널로서 일본의 위성 방송 ‘스카이 퍼펙티비’에서 방송되며 국내 배우들 중 ‘겨울연가’의 배용준과 이준기 등이 소개 된 바 있다.
한편, 지난 18일 중국 상하이에서 1000여명의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시아 프로모션 팬 미팅의 시작을 알린 신혜성은 25일 대만국제회의 센터에서 두 번째 아시아프로모션 팬 미팅 ‘2010 SHIN HYE SUNG LIVE MUSIC SHOW IN TAIWAN’을 가질 예정이며 이를 위해 24일 출국한다.
 
happy@osen.co.kr
<사진>더제이스토리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