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겨울스포츠 보드‧눈썰매도 한번에…뮤지컬‧포메이션쇼도
[이브닝신문/OSEN=정은진 기자]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지만, 눈이 내리고 스키와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부천시 원미구 상동에 있는 웅진플레이도시에는 365일 100여 톤의 눈을 만드는 ‘스노우도시’(실내스키장)가 있어 스키·보드·눈썰매 등 다양한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올 여름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민 스노우도시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파티’가 펼쳐진다. 캐럴이 흐르고 산타할아버지, 산타미녀, 루돌프 복장을 한 직원들이 파티 분위기를 한껏 띄운다.
이들은 곳곳에서 깜짝 출현해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웅진플레이도시에서는 뮤지컬, 영화, 포메이션쇼 등 볼거리가 풍성하다.
‘페임’ ‘시카고’ 등 유명 뮤지컬의 명장면을 모아 공연하며, 영상 1도의 시원한 실내 스키장 내에서 매주 토요일 10시 무료영화도 상영한다.
특히 국내 최고 실력의 웅진플레이도시 스키·보드 강사팀이 산타클로스가 되어 화려한 ‘포메이션 쇼’를 선보인다. 외발 스키의 달인, 스키·보드 점프, 현 국가대표들의 화려한 기술을 매일 만나 수 있다.
한편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웅진플레이도시의 워터파크를 이용하면 된다. 워터파크 이용고객에게는 스노우도시에서 ‘눈썰매’를 2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문의 1577-5773.
jj@ieve.kr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