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창민-에이트 이현, ‘듀엣 욕실신’ 공개
OSEN 이정아 기자
발행 2010.07.26 08: 34

2AM 창민과 에이트 이현이 참여한 ‘옴므 바이 히트맨뱅(Homme by hitman”bang”, 이하 ‘옴므’)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측은 지난 26일 0시, 옴므의 ‘밥만 잘 먹더라’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식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창민과 이현이 욕실에서 함께 거울을 보는 장면이 담겨 있다. 창민과 이현은 막 샤워를 끝낸 듯 수건 한 장 만을 몸에 두른 채 건장한 상반신을 드러내고 장난기 어린 대화를 나눈다.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은데..” 라는 창민의 말에 “그래서 차였냐?”라고 응수하는 이현의 연기가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두번째 티저에서는 창민의 파트도 삽입됐다. ‘눈물은 묻어 둬라 당분간은 일만 하자 죽을 만큼 사랑한 그녀를 만났단 그 사실에 감사하자’ 라는 독특한 가사와 록 분위기의 경쾌한 멜로디가 공개된 것이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창민-이현의 옴므는 7월 28일 디지털 싱글 ‘밥만 잘 먹더라’를 발매한다.
 
happy@osen.co.kr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