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과거 숨기고 결혼했을 것 같은 MC 1위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0.07.26 15: 39

과거를 숨기고 결혼했을 것 같은 남자 MC에 유재석이 뽑혔다.
 
지난 7월 16일부터 23일까지 곰TV 에서 진행한 '영화 '킬러스'의 애쉬튼 커쳐처럼 비밀을 숨기고 결혼했을 것 같은 대한민국 남자 MC는?'이라는 폴에서 국민MC 유재석이 32.4%로 1위를 차지한 것.

 
극 중 자상한 성격, 섹시한 몸매, 핸섬한 외모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남편 스펜서 에임스(애쉬튼 커쳐)에게 전직 전문킬러라는 기막힌 비밀이 밝혀지고, 그의 화려한 과거(?)로 인해 행복했던 가정에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유재석은 젠틀하고 성실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국가대표 MC로, 언제나 바른 모습을 보이는 그이지만, 그의 진짜 모습을 숨긴 것이 아닐까하는 팬들의 의구심이 담긴 결과인 듯하다.
 
간발의 차로 2위를 차지한 MC는 최근 쇼핑몰과 UV로 활동영역을 넓히고 있는 건도 유세윤. 최근 이슈되고 있는 그의 쇼핑몰과 UV노래로 그의 숨은 끼와 능력이 어느 정도인지 짐작이 불가능하다. 뒤이어 천하장사 MC 강호동이 3위, '고래'로 여름가요시장을 접수한 박명수가 4위를 차지했다. 
 
bonbon@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