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캉스를 앞두고 바디슬리밍 제품들이 불티나게 팔려나가고 있다. 몸매관리를 하겠다며 미루고 또 미루다 결국 벼락치기 몸매관리를 하다보니 다이어트, 운동만으로는 도저히 해결 할 수 없어 바디슬리밍 제품에 의지하게 된다.
그래도 ‘티’나는 방법은 있다. 바로 허벅지를 잘 관리만 할 수 있다면 전체적인 외모를 섹시하게 만들 수 있다. 뒤태의 섹시함은 허벅지에 있기 때문이다.
대체적으로 상체의 운동은 많이들 관리하다. 하지만 하체 운동은 거의 하지 않는다고 봐야한다. 때문에 허벅지 살을 뺀다는 것은 사실 벼락치기를 해도 불가능하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디슬리밍 제품이다. 물론 바디슬리밍 크림이 허벅지에만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보이지 않는 뒤태의 사각 지역을 관리하는데는 유산소운동과 바디슬리밍 제품을 사용하며 병행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최근 콩에서 축출한 포스파티딜콜린(PPC)이 주성분인 오로라PPC(www.aurorappc.co.kr)가 오픈마켓과 홈쇼핑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임상시험 전문기관 결과 피하지방 감소, 셀룰라이트 개선 효과를 입증한 제품이다. 제조사인 에이블메디홀딩스(주)는 정부공식시상식 제4회 2010년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필리핀 수출을 시작하였으며, 말레이시아 진출을 앞두고 있다.
누군가의 시선은 이미 당신의 뒤태를 부러워할 수 있도 있지만 고개를 절래절래 흔들 수도 있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