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유학의 모든 것, 어학연수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0.07.27 10: 14

- 프라임유학넷, 2010 호주 어학연수, 유학, 이민박람회 개최 -
 
호주 유학을 준비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까? 무턱대고 유학원에 찾아가 등록부터 해야할까? 아니면 호주 유학 관련 카페에서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나을까?

여기저기서 흘러들어오는 복잡한 정보 때문에 골치아픈 사람이라면, 직접 알아보기 위해 여기저기 발품을 팔 시간이 부족한 사람이라면, 호주유학의 모든 것을 유학 전문가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2010 호주 어학연수, 유학, 이민박람회’를 찾아가 보자.
호주유학 전문 유학원 프라임유학넷(대표 이동일, www.primeedufair.com)에서는 호주 유학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2010 호주 어학연수, 유학, 이민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9월 11일과 12일, 강남 SC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며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호주 유학박람회에 참가하면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에서부터 학생비자, 유학, 이민과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에 대한 내용을 전문가와 직접 상담할 수 있다. 또 호주 생활 전반에 관한 다양한 세미나를 통해 생생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근거없이 인터넷을 떠돌아 다니는 광고성 글이 아니라, 이민, 유학, 조기유학, 워킹홀리데이와 관련된 각종 현지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하는 세미나를 통해 보다 실질적이고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이번 박람회의 최고의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또 호주 현지의 전통적인 명문 학교에서 관계자를 파견해 직접 1:1로 개별 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호주 학교에 대한 정확한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프라임유학넷 이동일 대표는 “박람회에 참가하는 호주 유명대학들에게는 참석자에 한해 입학금을 면제해주고, 어학연수 12주 이상 등록 시 무료 항공권을 제공해 준다”며 “호주 현지 정착 서비스, 워킹홀리데이 비자 무료 대행, 유명 학교 장학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라고 표했다.
한편 박람회 참가 신청과 문의는 다음 호주 어학연수/유학 관련 최우수 카페인 호사랑(호주를 사랑하는 사람들, http://cafe.daum.net/lovesydney) 또는 프라임유학넷 홈페이지(www.primeedufair.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대연 객원기자 osenlife@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