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컴백 무대를 앞두고 있는 세븐의 수록곡 ‘디지털 바운스(Digital bounce)’의 안무영상이 공개됐다.
27일 오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디지털 바운스’ 는 앞서 공개된 ‘베터 투게더(Better together)’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안무로 눈길을 끌고 있다.

6명의 남성 댄서들과 함께하는 ‘디지털 바운스’ 안무는 보는 것만으로도 음악이 떠오를 것 같은 정교함과 절도 있는 동작들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항상 스타일리시한 댄스로 국내 가요계 대표적인 댄스가수로 자리매김했던 세븐은 이번 곡에서는 한층 발전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디지털 바운스’는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곡으로 듣는 순간 클럽에 와 있는 것처럼 흥분하게 만드는 곡이다. 곳곳에 배치된 재치 넘치는 음향효과와 매력적인 세븐의 보컬과 탑의 강렬한 랩핑으로 타이틀곡 ‘베터 투게더’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한편, 지난 21일 발표된 세븐의 신곡 ‘베터 투게더’는 3년 이라는 긴 공백기가 무색하게 각종 음원차트 1위는 물론 애플 미국 아이튠즈 R&B앨범차트에서 12위까지 오르는 등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븐은 7월 29일부터 본격적인 컴백무대를 갖고 오랜만에 활발한 국내활동을 펼친다.
happy@osen.co.kr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앱 다운 바로가기